코레스코

  |   회원가입   |   로그인   |   예약내역조회
  |   회원가입   |   로그인   |   예약내역조회

회원카드 재발급

지점 및 체인콘도 이용 시에는 “회원카드”를 소지 및 제시하여야 지만, 회원혜택을 모두 누리 실수 있습니다.

회원카드 재발급 진행 안내

  • 회원정보 입력
  • 회원조회
  • 재발급 신청
  • 우편수령

※ 재발급에 따른 비용은 55,000원 입니다.

※ 작성하신 회원정보로 고객님의 회원 확인은 가능함에 따라 추가 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회원 조회시에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코레스코 회원카드

코레스코 회원카드

회원카드 앞면 회원카드 뒷면

코레스코 제휴사 회원카드

파트너 회원카드 앞면 파트너 회원카드 뒷면

코레스코 회원카드 재발급 FAQ

  • Q1.

    회원카드를 꼭 재발급 신청해야하나요?

    지점 및 체인시설을 이용함에 있어서, 소중한 회원님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최근 회원님을 사칭하는 고객이 다수 적발되어, 2018년 05월 01일부터는 회원카드 확인이 의무됨에 따라

    반드시 회원카드를 소지하여 지점 및 체인시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2.

    회원카드 확인은 언제하나요?

    체크인 또는 부대시설 이용시에 회원여부를 확인하며, 회원본인 또는 가족카드(연계카드) 소지자가 아닌경우

    회원혜택을 못받거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3.

    회원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재발급 접수는 재발급 신청페이지 또는 전화로 접수가능합니다.

    - 재발급신청 페이지 : http://www.coresco.co.kr/member/?dd=WxsfQD9UOg==

    - 상담전화 1666-5683

  • Q4.

    재발급시에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재발급 신청시에 회원조회를 통해서 "회원"여부가 즉시확인되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 Q5.

    재발급한 회원카드 어떻게 받나요?

    재발급하는 회원카드는 우편으로 배송되며, 신청후 배송까지는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소요됩니다.

  • Q6.

    회원카드 재발급에 따른 비용이 있나요?

    재발급시 발급수수료는 55,000원(VAT 포함) 입니다.

  • Q7.

    발급 수수료는 어떻게 지급하나요?

    재발급 온라인 접수 또는 유선상담 후, 온라인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하시면 됩니다.

  • Q8.

    가족카드(연계카드)를 발급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하나의 회원번호 아래, 최대 5분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Q8.

    가족카드(연계카드)는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나요?

    가족카드(연계카드)를 소진하신 모든 분들도, 소중한 회원님으로 생각하고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Q9.

    가족카드(연계카드) 발급 비용이 있나요?

    가족카드(연계카드) 발급은 일반카드 발급이 아닌 회원관리가 진행됨에 따라 1카드당 396,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